2018년 6월 Zendesk 웨비나에 초대합니다.

전화, 이메일, 홈페이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수많은 채널을 통해 범람하는 고객의 목소리!

다양한 경로로 접수되는 고객의 목소리를 한 곳에서 확인하고, 처리하고 싶으신가요?

고객지원 채널을 통합하여 일관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옴니채널 지원, 지금 바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2018년 5월, 옴니채널 고객 지원을 위한 Zendesk Suite가 국내에 공식 출시되었습니다.

Zendesk Suite에는 기존에 각각 제공되던 Support, Guide, Chat, Talk가 패키지로 구성되며,

전화, 소셜 네트워크 등 다양한 채널을 한 곳에서 관리할 수 있는 합리적인 Plan을 제안합니다.

=> Zendesk Suite 자세히 살펴보기

이에, Zendesk 국내 공식 파트너인 메가존이 Zendesk의 새로운 옴니채널 전략을 안내하고,

옴니채널 지원을 비즈니스에 실제로 적용하는 데모를 소개하는 자리를 마련하였습니다.

상세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Zendesk Webinar – 티켓 기반의 옴니채널 고객 지원 시작하기]

– 일자: 2018년 6월 15일(금)

– 시간: 14:00 ~ 15:10(70분)

– 참가방법: 등록하신 고객에 한정하여 세미나 접속 방법을 안내 드립니다.

참가 등록하기(클릭)

Zendesk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기업의 가치를 높이시길 기원합니다.

그럼, 6월 15일 금요일에 온라인으로 인사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메가존 Zendesk 팀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