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성공사례

Zendesk Support로 고객 지원의 범위를 더욱 넓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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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년에 창립된 이후, Uber는 대중교통을 좀 더 안전하고 편리하게 만들었습니다. 이제 Uber는 전 세계 75개국, 460개 도시에서 사람과 사람을 잇고, 한 지역의 선량한 운전자들과 자동차 소유주들이 지역 사회의 대중교통 수요에 기여할 수 있게 합니다.

 

 

Zendesk와 Uber의 동행은 2010년부터 이어져 오고 있습니다. Zendesk는 Uber가 새로운 도시에서 새로운 비즈니스를 빠르게 전개할 수 있도록 유연성을 제공하며, 라이브 챗을 통해 Uber 탑승객과 Uber Driver의 다양한 불만 건에 대해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게 돕습니다. 또한, 모든 상담 건을 티켓화하여 지속적으로 서비스 품질을 관리할 수 있도록 분석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상담원이 더 많은 복잡한 상담 건수를 처리할수록 매니저는 티켓 히스토리를 모니터링하고 CSAT와 볼륨에 의거한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사이트는 아주 유용합니다. 챗이 들어오는 것과 에이전트에 의해 해결되는 것을 보는 것 또한 매력적인 부분입니다. – “애슐리 브래포드, 우버 글로벌 채팅 프로그램 매니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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Zendesk를 통해 플레이어 대기 시간을 줄이고 만족도를 높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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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간 1억 명의 접속자 수를 자랑하는 Riot Games의 인기 게임 League of Legends는 전 세계를 아우르는 열정적인 팬층을 구축하였습니다. 2009년에 출시된 이 멀티플레이 아레나 게임(MOBA)은 경쟁적인 게임 특성을 매력으로 삼아 신규 게이머를 끌어들이고, 유지합니다. 이 모든 것을 가능하게 하는 배경은 바로 Riot Games의 고객 우선 마인드입니다

 

 

Riot Games 개발팀이 주목한 부분은 바로 Zendesk API입니다. API를 통해, 단순 업무는 Bot이 처리할 수 있게 되었고, 플레이어 지원 통합 도구를 구축하여 상담원 이 플레이어의 모든 정보를 열람하고 처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한편, Zendesk Guide로 구축한 Riot Games 헬프센터는 고객이 질문을 접수하기 전 직접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발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는 Zendesk의 엄청난 지지자입니다. 누군가가 ‘이봐, 우리 그냥 우리 버전의 Zendesk를 만들면 안 되는 거야?’라고 말할 때면, 저는 ‘안 돼. 우리가 Zendesk의 혁신을 따라잡을 수 있을 것 같아?’라고 말하곤 하죠. 젠데스크는 고객으로부터 풍부한 아이디어를 얻고 있으며, 심지어 우리가 이해하거나 원하기도 전에 우리의 수요를 미리 예측하고 있습니다” – 션’블루파이어’랜달, Riot Games 지원 엔지니어링 프로덕트 매니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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