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ndesk, 강력한 게이밍 커뮤니케이션 솔루션 Discord와의 연동 완료
안녕하세요. 메가존 젠데스크 팀입니다. 젠데스크가 최근, 유명 커뮤니케이션 메신저 서비스 디스코드(Discord)와 제휴, 디스코드와 함께 게임을 즐기는 게이머들이 디스코드 상에서 바로 게임 개발사에 문의를 접수할 수 있는 연동 체계를 구축하였습니다. 디스코드는 음성 채팅과 일반 채팅을 제공하는 메신저 솔루션으로, 특히 팀을 구성해 온라인 게임을 플레이하는 게이머들에게 최근 큰 각광을 받고 있는 솔루션입니다. 게이머들은 이제 게임 플레이 중…
9월 MEGAZONE Webinar
[성공하는 고객센터의 핵심, 라이브 챗 알아보기] Webinar 안녕하세요. 메가존 Zendesk 팀입니다. 금번 웨비나는 고객이 가장 만족하는 서비스 채널, 라이브 챗에 대해 알아보는 자리로 마련하였습니다. 고객 지원 채널로써, 라이브 챗이 가진 강점은 뚜렷합니다. 고객과 가장 빠르게 소통할 수 있으며, 가장 많은 고객에 대응할 수 있어 기존 채널에 비해 명확한 고객 만족도 향상이 가능합니다. 이번…
6월 MEGAZONE Webinar
[Zendesk, 티켓 기반 옴니채널 고객 지원 시작하기] Webinar 다시보기 안녕하세요. 메가존 Zendesk 팀입니다. 금번 웨비나는 옴니채널 지원을 주제로 진행되었습니다. 옴니채널 지원이란, 전화, 이메일, SNS, 채팅 등 다양한 채널의 지원을 한 곳에서 통합함으로써 분석과 대응 능력을 비약적으로 강화하고, 궁극적으로 고객 만족을 극적으로 높일 수 있는 고객지원 분야의 새로운 기술 트렌드입니다. Zendesk는 다중 채널을…
5/10 Zendesk 옴니채널 전략 세미나
이번 5월 10일, Zendesk Korea 주최로 여의도 전경련회관에서 Zendesk 옴니채널 전략 세미나가 열렸습니다. 주제는 Zendesk의 새로운 목표인 Omni-channel 고객 지원과 이를 뒷받침하는 전략에 대해 알아보는 내용으로 진행되었는데요, 메가존 역시 Zendesk의 국내 파트너로써 행사에 참여하여 Zendesk Support에 대해 안내하고, 알리는 자리를 마련했습니다. 이번 행사는 약 150 개 이상의 고객사가 방문하여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습니다
1월 MEGAZONE Webinar
대한민국 Zendesk 공식 파트너 메가존에서 젠데스크에 대해 한 시간동안 알아보는 Webinar를 마련하였습니다. 웨비나 시간은 약 1시간 정도이며, 주제는 아래와 같습니다. Zendesk Overview Zendesk 핵심제품 소개 및 데모(Support, Guide, Chat, Talk) Zendesk 가격정책 살펴보기(전 제품)
메가존, 젠데스크와 파트너십 체결
메가존(대표 이주완)은 젠데스크(Zendesk)와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21일 밝혔다. 젠데스크는 동명의 클라우드기반 고객지원 솔루션을 제공한다. 우버, 에어비앤비, 익스피디아, 트리바고, 포켓몬고, 라이엇게임즈, 테스코, 로레알 등 세계 각지 11만5천개 기업 및 조직이 젠데스크를 사용해 고객 서비스를 관리 중이다. 메가존은 젠데스크 한국 리셀러 자격으로 지난 7일 회사 대강연장에서 출시행사를 열었다. 현장에 젠데스크 한국지사 김지현 대표를 초빙해 ‘기업과 고객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