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하는 고객센터의 핵심, 라이브 챗 알아보기] Webinar

 

 

안녕하세요. 메가존 Zendesk 팀입니다.

금번 웨비나는 고객이 가장 만족하는 서비스 채널,

라이브 챗에 대해 알아보는 자리로 마련하였습니다.

고객 지원 채널로써, 라이브 챗이 가진 강점은 뚜렷합니다.

고객과 가장 빠르게 소통할 수 있으며,

가장 많은 고객에 대응할 수 있어

기존 채널에 비해 명확한 고객 만족도 향상이 가능합니다.

이번 웨비나를 통해, 라이브 챗 도입을 고려할 때 가질 수 있는 세 가지 의문점에 대해 알아 보고, 의문점에 대한 답변을 확인하여 여러분의 비즈니스에 라이브 챗을 어떻게 도입할 수 있는지 알아볼 수 있도록 준비하였습니다.

라이브 챗의 강점과 라이브 챗의 가능성에 대해 알아 보고,

실제 도입 시 어떤 솔루션을 결정해야 하는지,

Zendesk의 Omni-channel 시스템이 가진 강력한 채널 통합 기능이 어떻게 발휘될 수 있는지 데모를 통해 확인하십시오.

[성공하는 고객센터의 핵심, 라이브 챗 알아보기] WEBINAR 다시 보기 링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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