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ndesk, 티켓 기반 옴니채널 고객 지원 시작하기] Webinar 다시보기
안녕하세요. 메가존 Zendesk 팀입니다.
금번 웨비나는 옴니채널 지원을 주제로 진행되었습니다.
옴니채널 지원이란, 전화, 이메일, SNS, 채팅 등 다양한 채널의 지원을 한 곳에서 통합함으로써 분석과 대응 능력을 비약적으로 강화하고, 궁극적으로 고객 만족을 극적으로 높일 수 있는 고객지원 분야의 새로운 기술 트렌드입니다.
Zendesk는 다중 채널을 넘어 모든 커뮤니케이션 창구를 한 곳으로 통합하여 사용자에게 제공함으로써, 기업의 불편함을 줄이는 동시에 고객의 목소리를 더욱 크고 명확하게 전달할 수 있는 기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금번 웨비나를 통해 새로운 옴니채널 고객지원 트렌드를 직접 확인하고, 옴니채널을 가장 잘 지원하기 위해선 어떤 준비가 필요하며, 왜 Zendesk가 옴니채널 지원에 가장 적합한 도구인지 확인해 보는 시간을 가져 보셨으면 합니다.